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와 이슈

갤럭시S21 울트라 지문인식 잘 되는 강화필름 추천

by 오늘도 화이팅!! 2021. 11. 18.
반응형

올해 3월 갤럭시S21 울트라를 구매하여 벌써 8개월째 잘 쓰고 있다. 지난 3월에는 그나마 지원금같은게 잘 나왔는지 현금으로 아주 싸게 주고 산 기억이 있다. 가끔 갤럭시 시세라고 카톡오는 거 보니 꽤나 비싸진거 같아서 쌀 때 잘 산거 같아 마음이 놓인다.

 

구매하고 나서 가장 먼저 한 일이 강화필름과 갤럭시S21 울트라 보호커버를 사는 일이었는데 핸드폰 보호커버는 그냥 깔끔한 거를 좋아해서 투명범버를 사서 잘 사용하고 있다.

 

갤럭시S21 울트라 보호커버는 색 변화도 없고 사이드쪽에 조금 더 충격을 방지할 수 있는 에어룸 범퍼가 있어서 그리고 가격도 많이 싸기때문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 

 

 

제가 쓰고 있는 투명범퍼 보호게이스는 아래 링크로 소개~

갤럭시S21 울트라 보호케이스, 투명범퍼, 투명보호케이스

 

무엇보다 초반에 나를 가장 신경쓰이게 만드는 것은 강화유리 필름이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정말 좋다는 몇 만원짜리 하는 강화유리 필름을 많이 샀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갤럭시s21 시리즈가 디스플레이 화면 하단쪽에서 지문을 인식하기 때문에 두꺼운 강화유리를 사용하다보니 지문인식이 너무 안좋다는 것이다. 어떤 제품을 써도 지문인식이 되었다 안되었다 하는 문제점이 생겼다. 갤럭시 페이를 자주 쓰고 잠금화면을 열때 너무 불편한 것은 사실이다.

 

강화유리를 사용해야 화면을 보호할 수 있을 것인데 지문인식이 안되니 너무 큰 단점으로 다가왔었다.

초반에 접착제를 뿌리고 UV로 말리고 고생을 하다가 다른 제품을 사서 또 하고...이렇게 하다가 한 5~8만원정도 그냥 깨먹은 거 같았다. 그래서 두꺼운 강화유리를 포기하였다. 

 

지문인식이 잘 되는 강화필름을 사고 폰을 떨어뜨렸을 때 사이드쪽 범퍼가 있어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케이스를 사는 게 맞는 거 같아 보호케이스는 위 제품을 샀었고 강화필름은 아래 제품을 샀다. 지문인식 너무 잘됨~!!!

갤럭시S21 울트라 풀커버 액정 보호필림

갤럭기S21울트라 강화필름 제로스킨제로스킨 구성품
갤럭시S21울트라 강화필름

 

무엇보다 제로스킨 갤럭시S21 보호필름의 장점은

  • 저렴하다, 15000원에 보호필름 3개를 준다.
  • 지문인식이 너무 잘 된다.
  • 지난 8개월간 잘 쓰고 있다.
  • 보호필름 붙이는 공구를 주기때문에 부착하는데 어려움이 없다.
  • 접착제 같은 유해성 물질이 없다.
  • 필름이 잘 접착이 되어 사이드쪽 들뜸현상이 전혀 없다.
  • 촉감이 좋고 부드럽다.

단점이라면...

  • 오래 사용하다 보면 손톱에 의한 1밀리 정도의 스크래치가 생겼다.
    (필름지가 부드러워서 생기는 듯하고 지난 지난 9개월동안 두번 정도 발생,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고 교체할 수준도 아님)

 

 

단점을 커버할 만큼 장점이 많고 가장 큰 장점은 지문인식이 너무 잘 된다는 점이다. 혹 핸드폰 강화필름을 찾고 계신분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한다. 

 

다른 포스팅 소개합니다. 도움되시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확인하는 방법(모바일, Signal.bz)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확인하는 방법(모바일, Signal.bz)

2021년 2월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많은 실망을 하였을 겁니다. 실시간 검색어가 블로그 포스팅과 방문자 유입(블로그 수익 등)하는데 많은

ttt-money.tistory.com

다이슨 에어랩 종류와 컴플리트롱 후기-거치대, 에어랩 카드할인 8% 받기!!!

 

다이슨 에어랩 종류와 컴플리트롱 후기-거치대, 에어랩 카드할인 8% 받기!!!

다이슨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을 구매했습니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품절이 되어 쉽게 구할 수 없는데 인터넷 쇼핑몰이나 공식홈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재고

ttt-money.tistory.com

정말 쉬운 유튜브 영상, 음원 무료로 다운로드 방법(Clipdown 프로그램)

 

정말 쉬운 유튜브 영상, 음원 무료로 다운로드 방법(Clipdown 프로그램)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단연 클립 다운을 추천합니다. 제가 여러 프로그램을 써봤지만 클립다운 프로그램처럼 안정적이고 오류 없는 프로그램은 클립 다운이 유일합니다. 물론 가

ttt-mon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