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꿀팁

온라인 게임 순위(PC방 게임)

by 오늘도 화이팅!! 2021. 6. 16.
반응형

오늘은 PC방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0대, 40대라면 누구나 중고등학교나 혹 대학교 때 친구들과 스타를 즐겨했을 겁니다. 물론 지금도 스타를 간혹 시간 날 때 즐기곤 하죠. 요즘은 워낙 고사양의 게임과 장르도 다양한 온라인 게임이 많이 나와서 잘 모르실 수도 있으실 텐데요. 요즘 PC방에 가서 즐길 수 있는 PC방 온라인 게임 순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PC방 온라인 게임 순위 알아보기


이번 주 주간(2021년 6월 셋째 주) PC방 온라인 게임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게임 순위 : 16위 ~ 20위

■ 20위 : Eternal Return

이터널 리턴 캐릭터 리오

■ 19위 : APEX LEGENDS

에이펙스 레전드 참고 이미지

■ 18위 : 스타크래프트 2

스타크래프트2 참고 이미지

■ 17위 :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참고 이미지

■ 16위 :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참고 이미지

16위부터 20위까지 PC방 온라인 게임 순위입니다. 20위에는 스팀에서 출시된 이터널 리턴이 등록되어 잇고 블리자드에서 오래전에 출시한 스타크래프트 2와 워크래프트 3가 있습니다. 아주 오랜 사랑을 받아온 넥슨에서 출시한 카트라이더 게임도 보입니다. 카트라이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면 프리미엄권 할인 이벤트와 2021년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온라인 예선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정기점검이 있네요.^^

19위로 등록된 에이펙스 레전드는 최근 2년 전에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였고 타이탄폴 세계관을 토대로 한 배틀 로열 FPS 게임입니다. 

 

 

 

 

 

 

 

온라인 게임 순위 : 11위 ~ 15위

■ 15위 : 사이퍼즈

사이퍼즈 참고 이미지, 검룡 로라스 캐릭터

■ 14위 : 리니지

아직까지 사랑받는 찐팬들..리니지 참고 이미지

■ 13위 : 발 로란트

발로란트 참고 이미지 캐릭터 그림

■ 12위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참고 이미지

■ 11위 : 리니지 2

리니지2 참고 이미지

11위부터 15위까지 PC방 온라인 게임 순위입니다. 15위는 넥슨에서 개발한 사이퍼즈, 14위와 11위는 엔씨소프트에서 개발한 리니지, 리니지 2입니다. 리니지 클래식 사전예약과 함께 리니지 2 각성 서버에서도 데스나이트가 등장, 신규 클래스와 새로운 월드 전장, 블랙 쿠폰 소식 등 찐 팬들이 기다렸던 업데이트 소식에 인기가 다시 재상승하고 있습니다. 12위에 등록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인기는 아직 식지 않았네요. (사실 요즘 할 게임이 없어요 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ㅠㅜ)

 

 

 

 

 

 

온라인 게임 순위 : 6위 ~ 10위

■ 10위 : 던전 앤 파이터

던전앤파이터 참고 이미지

■ 9위 :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참고 이미지

■ 8위 : 아이온

아이온 참고 이미지

■ 7위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참고 이미지

■ 6위 : 로스트 아크

로스트 아크 캐릭터 참고 이미지

6위부터 10위까지 PC방 온라인 게임 순위입니다. 넥슨에서 개발한 메이플스토리와 던전 앤 파이터가 각각 9위와 10위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에서 개발한 아이온이 8위, 아.... 스타크래프트의 인기가 대단하구나. 느낍니다. 여전히 10위권 안에 등록되어 현재 7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6위는 로스트 아크이고요. 메이플 스토리는 아기자기한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가 많았고 마법사, 궁수, 전사 등 캐릭터 직업으로 여러 마을을 돌아다니며 레벨을 올리는 게임입니다. 재미있죠~ 스마트폰에서도 잘 돌아가는 게임이고요~ 캐릭터를 다시 한번 키워보고 싶은 욕구가..ㅎㅎㅎ

8위 아이온은 현재 엔씨에서 23일 아이온 클래식이 북미와 남미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순위 : 1위 ~ 5위

■ 5위 : 오버워치

오버워치 참고 이미지

■ 4위 : 피파온라인 4

피파온라인 쇼케이스 참고 이미지

■ 3위 :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참고 이미지

■ 2위 : 서든어택

서든어택 참고 이미지

■ 1위 :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참고 이미지

 

1위부터 5위까지 PC방 온라인 게임 순위입니다. 5위는 FPS게임인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4위는 넥슨의 피파온라인 4, 3위는 배틀그라운드, 2위는 넥슨 서든어택, 1위는.... 점유율 49.15%를 차지한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입니다. 대체로 보면 1위 빼고는 FPS 게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5위 오버워치는 최근 e스포츠팀인 러너웨이가 오버워치 팀 운영을 중단하면서 한국 오버워치 명문 게임단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네요. 4위로 랭크된 피파온라인 4. 최근 유럽에서 UEFA EURO 2020 개최되면서 피파 게임도 다시 해볼까 생각이 드네요~ 2위와 3위는 FPS게임입니다. 특히 2위 넥슨의 서든어택은 현재 피날레 빙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은 관심을 한번 살펴보세요~

그리고 1위. 롤~ 리그 오브 레전드는 현재 19일까지 롤 대학리그(배틀 아카데미아) 신청을 받으니 관심 있으신 대학생이라면 신청하세요~3주간 토너먼트 드래프트 방식 단판승부로 치러진다니 흥미진진합니다.

 

 

 

 

 

 


PC방 온라인 게임 순위를 정리하면서...


이번에는 PC방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순위를 알아봤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나요? 지금 PC방이시라면 무엇을 할지 고민이시라고요? 그럼 평소 즐겼던 게임을 하시는 게 재미있으실 겁니다. ㅎㅎ오랜만에 FPS게임 어떠세요? 친구랑 같이 있으면 스타크래프트도 한번 접속해보세요~^^ 요즘은 모바일 게임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코로나 때문인지 PC방 게임들이 다소 조용했었으나 최근 서버 업데이트, 새로운 캐릭터 등 업데이트 소식이 계속 늘면서 예전 게임 찐 팬들의 사랑을 다시 받고 있습니다. 개발사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